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개업 전에 반드시 사업자등록을 해야하는데요. 업종에 따라서 준비해야 하는 서류와 절차가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준비해야 한답니다. 오늘 살펴볼 개업에 필요한 사업자등록 절차와 기타 유용한 정보를 통해 귀하의 사업에…
우리는 왜 사랑에 빠질까. 누군가의 웃음에 마음이 끌리고, 어느새 하루의 중심이 그 사람이 되어버린다. 연애는 보통 감정에서 시작되지만, 그 끝은 감정만으로는 설명되지 않는다. 시작은 늘 우연처럼 카페에서 건넨 한마디,…
‘캐즘’이라는 용어를 들어보셨나요? 제프리 무어(Geoffrey A. Moore)가 1991년에 발표한 저서 ‘캐즘 마케팅’에서 처음 제시한 개념으로, 신제품(신기술)이 발매되었을 때 초기시장에서 보이는 소수의 긍정적인 반응과는 달리 본격적으로 주류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캐즘 협곡’을…
마케팅의 목적은 ‘고객의 소비’입니다.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고, 구매를 결정하게 하여 궁극적으로는 최상의 매출을 창출하기 위함인데요. 따라서 소비자의 행동 심리를 이해하면 고객으로부터 마케터가 원하는 행동을 이끌어내는 마케팅 전략을 도출할…
지난 글에 이어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전국 각지 초대형 카페 세 곳을 마저 소개해보겠습니다. 3. ‘칼리오페’ ‘그리스 신전의 웅장함, 용인 도심 속 힐링카페’ 경기청년포털 그리스 로마 신전 컨셉 1만 평이…
마인드미美 출판사는 최신 트렌드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전문 매거진으로,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류: ID가 1인 피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피드를 만들려면 인스타그램 피드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세요.